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브랜드스토리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
피자마루 전국 가맹점 서비스 교육 열려 2017-06-13

 

 

 

2017년! 피자마루 가맹점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,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

전국 620여개 가맹 점주를 대상으로 서비스 품질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:)


이번 서비스 품질 교육은 지난 5월 23일부터 30일까지 약 일주일간 서울과 수원, 인천 등 주요 수도권을 비롯해 광주, 대전, 대구, 부산 등 지방 권역을 순회하며 총 7차례 진행되었는데요?
 
이번 교육은 가맹점의 업무 능력향상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기 위하여 마련되었으며, 전문 서비스 강사의 서비스 교육, 가맹점 서비스 성공사례 발표, 네이버 픽업예약 서비스 마케팅 교육 등
가맹점에 접목시킬만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진행되었습니다.
 
본 교육은 본사와 가맹점주 간 유대감을 높이고, 서비스 품질 향상으로 함께 상생하는 데 목적이 있는데요?
앞으로도 가맹점의 업무능력 향상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피자마루가 되겠습니다 :) 

목록

우편번호찾기

닫기